생각부자
1페이지 마케팅 플랜 - 앨런 딥
richday365
2024. 7. 13. 15:00
잠재고객이 그 물건을 왜 사야하는가?
왜 '당신에게서' 사야하는가?
나는 맨날 떠든다.
내가 전문가입니다.
내가 이 동네서 최고입니다.
이 책을 읽고 느낀점.
난 지금까지 허튼소리를 하고있었구나.
'당신만의 장점은 무엇인가?'
경쟁업체가 바로 길 건너편에 있는데,
고객이 당신과 거래하려고 길을 건너와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무엇으로 고객을 사로 잡아야 하는가...
일단 무엇이든 실행해 보면서 실패를 딛고
한걸음씩 가봐야 알것같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